사진은 많이 찍어댔지만, 그나마 나온 것만 포스팅하려는 이기적인..ㅎㅎㅎ
이곳은 용산아이파크몰, '커리포트'라는 인도풍 음식점이다.

남자 직원들이 청바지+치마의 복장을 하고계셨다.





이곳 조명들은 뭔가 있어보였다..ㅋㅋㅋㅋ아닌가? 여튼
반짝반짝 괜찮게 나온 사진인둡






3명이 가서 2인분을 시켰지만, 양이 꽤 많은 편이었다.
이것은 '고구마치즈롤 오므라이스' 일 것 이다ㅋㅋ
또 하나는 카레돈까스를 시켰지만, 사진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패스(카메라ㅠㅠㅠㅠ사고시퍼)




아까와는 또 다른 조명, #  井 요런 모양을 하고있었다
아까의 반짝거리던 조명과 다른 느낌을 가지고있지만
나는 이것도 맘에 들었음ㅎㅎ!










이곳은 용산역, 이라는 것을 증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역 맞습네다


용산 이마트에서 사온 구슬아스크림,계단에 앉아 먹었지요
볼땐 너무너무 맛나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기대이하엿다능ㅠㅠㅠㅠㅠㅠ;


솜사탕인데 생각보다는 맛있게 안나왓어요ㅠ
이럴때 카메라가 ...또다시 탐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에프티 팬싸가 있었죠, 물론 추첨이었구요;; 저는 싸인ㄴㄴ
근데 여기에 대해서 조금 할얘기가 많음

이 사진찍은건 팬싸 몇시간전이었구, 나중에 에프티도 보긴봤는데

이 언냐들 귀청터지게 매너없이 소리빽빽질러댐 지랄들해댐
물론 경호차원으로 왔겠지만, 사진못찍게하려는거겠지만 너무 심함

팬클럽에서 나와야 이정도 소리지를텐데, 에프티는 쳐다도안보는거 보니까 팬은 아닌것같음;

근데 사진 왜 못찍게 하는지 솔직히 모르겠음.. 못찍게 하려면 실내에서 하든가..
여기가 1층이고  위에서도 볼수있는데 그 사람들이 사진찍으면 안되는걸 아냐고
ㅡㅡ 모르고 어른들이 사진찍고있으면

아저씨!!!! 사진찍지말라고요!!!!!귀먹었어요?사진찍지말라니까요 안들려요? 좀 말좀쳐들으라고요 카메라봐봐요 사진지워요

50대 아저씨한테 반말까면서 사진찍지 말라하면 어쩌자는건지.. 그 아저씨는 걍 지나가다가 연예인봐서 사진좀 찍으려하는데
사진 찍으면 안되는지 어떻게 아냐고, 손가락질해대면서 막 소리지르는데 지켜보는 내가 짜증났음
 ...글로 표현못하겠는데 진심 삑사리나게 엄청 심하게 소리쳐댐


에프티 싸인할땐 노래만 흘러나오고 조용했는데
싸인 다 끝내고 5분정도
이홍기가 "오줌매려" 막 이러고.. "아직까지 너를 사랑한단 말이야~" 애교넣어서 노래부르고,
뭐 조심히 가라그러고.. 그런거 녹음햇음..근데 왠지 여기에 올리는건 안될거같구??;
근데 그 녹음 중간에도 귀청터질정도의 사진찍지말라는 소리가 거슬린다구..ㅇ

결론: 그 언니들 진심 짜증났지만, 5분정도의 에프티음성을 얻어냄♡
Posted by yerintil